재잘재잘+ㆀ/가족여행..

가족여행 #2

miniwind 2007. 9. 8. 00:19
둘째날...
아침 날씨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잠자고.. 숙소에서 찍은 하늘...

숙소에서 아침을 먹고... 부침개는 내가 만들었답니다.. ㅋㅋ
광릉수목원에 가기로 했어요...
좀 더 자고 싶었는데.. 엄마가 일찍 일어나셔서 부시럭대시는 바람에.. -_--;
 
사실.. 광릉 수목원은 엄청 기대를 하고 갔었는데...
아쉽게도 기대엔 좀 미치지 못했지만..
오랜만에 가족들과.. 나무 숲속을 걸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래도.. 4년전에 가봤던 아침고요 수목원이 더 아기자기하고 이쁜건 같네요...

네번째 사진속의 나무들은 정말 멋졌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저 모양이예요...
열번째 사진은... 찍은 사진중 가장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아마 막내 동생이 찍은 사진인거 같은데...
뭔가 포스터 처럼 나왔어.. ㅋㅋㅋ

암튼.. 1박2일의 짧은 여행이었지만...
가족들과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오마니.. 내년에 또 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