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잘재잘+ㆀ

영포왕자님.. ㅋㅋㅋ

miniwind 2006. 8. 27. 22:18

0
0
0
0


ㅎㅎㅎ.. MBC 드라마 "주몽"에 나오는 영포 왕자님.. ㅋㅋ
너무 욱긴다.... 원래 악역이면 미움을 받아야 하는데..
왕자님의 표정연기는 지금까지 연기자중 최고인거 같음..
영포가 일찍 죽으면 안되는데....
왕자님 1만석~! <- 이때의 표정은 쵝오였어요...

3종 세트:

형님, 제가 하겠습니다!
형님, 제가 해냈습니다!
형님, 제 맘도 몰라주시고!
ps. 하하하하하하하 (신돈보다 잘 웃지는 못함)

자주듣는말:
"이런 한심한 놈~!"
"영포야.. 괜찮다.. 사실대로 말해 보거라"

아래는 패러디.. 크크크..

0